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생방송 재방송 보는 방법

나는솔로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프로그램으로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입니다. 패널 3명인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가 출연하며, 여자 6명 남자 6명이 솔로탈출을 위해서 경쟁하며 사랑상대를 찾아나섭니다.

 

나는솔로 출연진들은 수많은 경쟁률을 뚫고 출연하게 되는데, 매 기수별로 화제 되고 있습니다. 현재 10기가 방송 중에 있는데 나는 솔로 생방송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는솔로

나는솔로에 나오는 솔로 남녀들은 가명으로 불리게 됩니다. 남자 이름은 영수, 영호, 영식, 영철 등이 있고, 여자 이름은 순자, 영자, 정숙, 영숙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름이 서로 유사해서 시청자들이 혼란스러워하는 반응이 많이 나오자, 6기부터는 정수, 정식, 정순, 정자를 제외시키고 광수, 상철, 옥순, 현숙을 추가하였습니다.

 

남규홍 PD는 짝을 연출했는데 나는 솔로는 그 후속작으로 컨셉 등이 유사합니다. 시청률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시청률이 높았던 차수는 영철이 논란이 되었던 4기, 40대 테마로 진행한 7기, 광수가 화제가 되었던 9기입니다. 특히 9기에서는 8기 최종화보다 시청률이 1.9배 정도 상승하며, 역대 최고의 시청률을 달성했습니다. 

나는 솔로에 출연해서 결혼까지 골인한 커플들도 나왔습니다. 1기 영철-영숙, 2기 영수-영숙, 3기 정식-영숙, 6기 영식-정숙, 6기 영철-영숙 커플입니다. 

 

1기부터 2기까지 MC였던 전효성이 스케줄 문제로 하차하였으며, 3기부터는 송해나로 교체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생방송 보기

나는솔로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합니다. SBS PLUS 채널과 ENA PLAY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볼 수 있습니다. 

SBS PLUS채널

SBS PLUS 채널은 IPTV나 위성티비, 케이블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올레TV : 37번
  • LGU+ : 33번
  • SKB : 28번
  • SkyLife : 32번

케이블은 지역별로 달라집니다. 

 

넷플릭스에서는 재방송으로 볼 수 있습니다. 생방송 방송 후에 넷플릭스에 올라옵니다. 

 

나는솔로 출연하고 싶으면 SBS 플러스의 나는 솔로 사이트에 출연문의하면 됩니다. 또한 나는 솔로 다시보기 영상이나 방송클립영상도 볼 수 있습니다. 나는솔로 사이트 클릭해보세요.

ENA PLAY 채널

ENA 플레이 채널은 2009년 개국한 skyTV의 버라이어티 채널입니다. 나는솔로, 와일드 와일드 퀴즈, 스트레인저가 방송하고 있습니다.

  • 올레TV : 999번
  • LGU+ : 63번
  • SKB : 99번, 40번
  • SkyLife : 510번

스카이라이프티비에는 ENA, ENA play, ENA drama, ENA story 채널 등이 있습니다. 최근 인기를 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ENA에서 방영했습니다. 

그럼 나는솔로 매주 생방송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재방송은 OTT채널에서는 넷플릭스, 쿠팡플레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